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패숑피플들에게 핫한 아이템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 것. 은


.

.

.


바로!!


.

.

.


LG 트롬 스타일러


TV에서도 많이 광고하죠? 매일 빨기 힘든 옷 씻어입자!!


요즘 같이 미세먼지가 많은 이 시기!!

겨울철 관리가 어려운 고급 소재 의류들!!


고민없이 스타일러에 맡겨주시면 됩니다.



외관 또한 정말 이뻐서 인테리어로도 정말 좋아요.



스타일러는 위의 3가지 과정으로 의류를 씻어낸다고 합니다. 


간단하지만 뽀송뽀송함깨운함은 확실합니다.


하지만, 혹시 전기료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아래 표를 봐주세요.



WOW!!


소문으로는 전기잡아먹는 귀신이라고 들었는데, 매일 1회 한달동안 사용해도 부담없겠네요.


.

.

.


구매를 결정하셨다면, 모델을 결정해야겠죠??


스타일러는 듀얼스타일러 / 색상별로 브라운, 블랙, 화이트가 있습니다.


가격대는


듀얼 > 블랙 > 브라운 > 화이트


아래 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색상별로 기능의 차이가 있습니다.


저는 최대한 많은 의류에 적용하고 싶어서 블랙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구매를 하시면 LG전자에서 설치기사님이 오십니다.


배송 당일 전화를 꼭 받으셔야 물건을 가지고 오시니 귀찮으시더라도 꼭 연락 받아주세요.



기사님들이 수평까지 이쁘게 잘 잡아주시고 가셨네요. 생각보다 두께가 있어서 놀랐네요.



내부 모습입니다. 뭔가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옷을 걸수 있는 옷걸이 두개와 바지 주름을 잡을 수 있는 바지용 옷걸이 한개가 있네요.


옷걸이는 스타일러에서 제공하는 전용 옷걸이를 사용하셔야 소음이 적다고 하네요.



아래에는 물을 채우고, 버려주는 통이 있네요. 물을 버려야하거나 부족하면 동작 시 알려준다고 하네요.


오른쪽은 먼지 거름망입니다. 사용하시다 먼지가 차면 빼서 버려주시면 되요.


본격적으로 사용하기 전


향기를 내는 아로마 시트를 넣어보겠습니다.



간단하게 위로 빼면 빠집니다.



구매하면 같이 주는 아로마 시트 한장을 빼서 그냥 넣어주시면 됩니다.



옷을 이쁘게 걸어주시고


주의) 옷이 떨어지면 옷감이 아래에서 나오는 스팀에 옷이 상할 수 있습니다.


떨어질 것 같은 옷은 끈을 이용해 고정시키고, 사용해주세요.



전원을 켜시고, 작동을 원하는 코스를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ㅇ~


끝나면


노래소리♬ 와 함께 끝이 났음을 알려줍니다.


------------------------------------------------------------------------------------------------------------------------------------------------------------------------


추가적으로 다운로드 코스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 코스는 핸드폰을 이용해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선 'Smart ThinQ' 라는 어플을 다운로드 합니다.



어플을 실행하시고, 회원가입 후


기계를 등록합니다.


기계를 등록하는 방법은 설명서에 나와있어요 ^__^


등록 후 WIFI까지 연결하면


원격으로 제어도 할 수 있어요.



위와 같이 지금 진행 상태를 확인 할 수 있고


바지 관리 / 다양한 보관 기능


핸드폰을 통해 명령내리실 수 있습니다.


정말 스마트 하네요.


------------------------------------------------------------------------------------------------------------------------------------------------------------------------


많은 분들이 질문하시는 소음에 관한 것은


어느정도 있는 편입니다. 생활 중에는 상관없지만, 주무실 때 문제가 될 수 있어요.


또한, 스타일러 기능중에 주변 재습기능을 활용하시려면


주무시는 방보다는 옷방에 두는 것이 더 효율적인 듯 합니다.


스타일러 사용 2일차인데


주름이 펴지는 효과는 미비합니다.


그래도 뭔가 상쾌한 느낌과 뽀송뽀송한 느낌이 너무 좋네요.


.

.

.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최대한 빨리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