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일 소식으로 찾아뵙습니다.


YOOX에서 '완벽한 옷장' 이란 이름으로


일부 상품 20%, 25% 할인에 들어갔습니다.


정말 육스에서는 할인이 끝나면 일주일안에 다른 할인이 바로 들어가네요 :D




여기에 무료배송까지 해준다면 정말 좋겠지만,


직구는 타이밍이죠!!


그때까지 기다리다가 놓칠수도 있어욥!!




무료배송 코드를 찾아보니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무료배송 코드


일부회원들에게 뿌리고 있는 듯 합니다.


전체 회원에게 다 줄 지는 모르겠지만


받으신 몇분이 있네요.



이런식으로 온다고 하네요.


이베이츠 코리아 회원분들


메일 한번씩 확인해보세요.


저두 빨리 무료배송코드가 왔으면 좋겠네요. ㅜㅜ




무료배송 코드때문에


이베이츠 코리아를 잠깐 들어갔는데


육스 캐시백을 했었네요.


소소하지만 캐시백 활용 꼭 해주세요 :D


쌓이면 어마무시합니다.


이베이츠 코리아 경유시 육스 2% 적립금이 발생합니다.


▲ 이베이츠 코리아 바로가기


추가로 5만원이상 첫구매시 5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이 발생한다고 하네요.





한번 이용해보겠습니다.


위 링크를 타고 이베이츠 코리아를 접속



검색창에 'YOOX' 검색



쇼핑하기 클릭



쇼핑하기를 한번더 클릭



이베이츠 경유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신나게 쇼핑해주시면 됩니다!!


완벽한 옷장 할인 배너를 클릭하면~



현재 추가 할인이 들어가는 제품들이 나옵니다.


좌측의 원하시는 검색옵션들을 이용해서


보물을 한번 찾아봅시다.


위의 가겨에서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추가할인이 적용됩니다.




제가 몇개 볼만한 제품들을 골라봤습니다.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위의 가격에서 추가할인이 들어가고


한국으로 직배송비가 $26입니다.


배송비를 지불하더라도 메리트 있는 가격이라고 생각하는 것만 추려봤습니다.


육스 아시아는 홍콩에서 오기때문에 관세기준은 $150입니다.


참고하셔서 쇼핑하세요.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무료배송코드를 받으신 분들이라면


정말 완벽한 쇼핑이 되겠네요.


다들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