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강을 대비한 아이템하나 추천하려합니다.


ORBIT 이라는 자체브랜드 제품인데요.



요런 제품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카고스타일크롭팬츠인데요.


고급스러우면서도 멋스럽네요.




이 친구의 스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재는 음...


좋다고 말은 못하겠네요. 그냥 자체브랜드 수준의 소재입니다.



사이즈 참고 사항입니다. 후기글을 몇개 찾아보니 위의 사이즈대로 가면 맞는 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다리라인이 들어나기보다


널널하게 가는 것이 이쁠 것 같네요.



최근에 많이 나오는 카고 조거스타일과 다르게


시보리가 없어서 시원하게 입을 수 있겠습니다.




모델분의 상세컷을 보시겠습니다.


모델분은 180/67으로 M사이즈를 입으셨습니다.



원단이 생각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네요.


전체적인 디테일과 핏이 이쁘게 잘 뽑힌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제품은 현재 SOLD OUT 상태이고,


3월에 재입고 될 예정입니다.



저는 너무 맘에들어서 대기 타 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매하실 수 있는 사이트 링크를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르빗 스토어 바로가기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게도 추천하는 코디를 몇개 올려주셨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과거 게시물 > 추천 아이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구) 무스조 파타고니아 신칠라  (4) 2018.02.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