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해외 캐시백 사이트


이베이츠 미국 환급 절차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이베이츠 미국 바로가기



이베이츠 미국에서는 1년에 4번 분기마다 환급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 맘때쯤이 그 첫번째 시기 중 하나죠.




어느날 메일하나가 날라왔습니다.


저의 첫번째 환급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Claim Your Money' 를 클릭했습니다.



땋!! :D


돈이 들어와있네요!!


신기 방기 ㅎㅎ



이렇게 페이팔 가상 계좌에 돈이 들어와있습니다.


더보기를 누르면



자금 이체를 통해 본인이 연결해놓은 은행으로


출금도 가능하네요.

출금 하시기 전 연결 은행 인증 절차를 거치셔야 가능합니다.



여기서 주의사항!!


이베이츠 캐시백 환급을 받기 위해 준비하셔야하는 절차가 있습니다.


페이팔 계정에서 몇가지를 진행해주셔야 하는데요.


1. 페이팔 계정 이메일 인증


로그인을 하신 후



프로필 및 설정에 들어가 주세요.



위와 같이 이메일 주소를 인증하면 저 상태로 나옵니다.


인증이 되지 않으면 확인되지 않음으로 나오는데요.


꼭 인증을 통해 저 상태로 만들어 줍시다.




2. 은행 계좌 연결


이메일 주소 인증 후


금융 정보를 수정해 보겠습니다.



카드는 대부분 등록을 해두시는데 은행계좌를 등록 안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페이팔 계좌를 통해 이베이츠 환급을 받기위해서는


이 과정이 필요합니다.



아직 저도 인증절차를 마무리 하지 못했습니다.


인증이 완료되지 않으면 페이팔계좌로 입출금을 못할 뿐


이베이츠 환급을 받는데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입출금을 원하시면


'확인 안됨' 을 클릭하시고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저는 어제 등록을 했기때문에


오늘은 페이팔 측에서 인증 절차를 위한 소액을 입금완료한 상태입니다.



4가지 상태로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어제 까진 입금 대기중이었어요.



입금된 두개의 소액을 기재만 하면 인증이 완료됩니다.


저는 입금이 완료됬다고 하는데 기록을 찾을 수가 없네요...


좀 더 기다려보고 문의해봐야겠습니다.




이로서 이베이츠 환급을 위한 절차가 마무리됬습니다.


이 상태에서 메일에서


'Claim your Money' 를 클릭하면


페이팔 계좌에 돈이 들어온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이베이츠로 넘어가서 확인해보겠습니다.


▲ 이베이츠 미국 바로가기


계정을 로그인 하시고


캐시백 기록을 확인하면



첫번째 분기 환급 금액$42.94환급이 완료 됬고,


두번째 분기 환급 금액$34.572018/5/18환급될 예정이군요.



여기서 꿀 팁!!


현재 이베이츠에서 가입 후 첫구매시


$10의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하고 있으니


기회 놓치지 마세요 :D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고 $10 추가 보너스도 받으세요 ~


▲ 이베이츠 미국 바로가기




모두들 합리적인 쇼핑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