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의 인생 첫글이네요. 미숙하지만 이쁘게 봐주세요~


여러 해외직구 정보를 올리기전에 해외직구를 위해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할 준비물이 있어 먼저 글을 적어봅니다.


한국에서도 여러 캐시백 시스템이 있는데, 해외 또한 동일합니다. 방법은 그냥 이 사이트를 통해 경유해서 쇼핑몰에 접속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방법입니다.


환급은 분기별 1회, 1년에 총 4번 받을 수 있습니다. 수령방법은 페이팔/우편수령으로 나뉘는데, 저도 아직 받아보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페이팔로 받으려고 페이팔 수령으로 바꿔 놨네요. 


각설하고, 일단 이베이츠 미국 사이트에 접속해보겠습니다.


▲위 사진을 누르시면 미국 이베이츠로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보낸 초대장입니다. 접속하셔서 가입하시면 $10 보너스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어요. 단, 2017/12/31일까지 가입한 회원에 한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얼마 안남았네요.


이제 회원가입을 해보겠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JOIN NOW를 클릭하시면



요렇게 나옵니다!! 해외는 가입 절차가 아주 단순해요. 이메일과 비밀번호만 설정하고.


로봇이 아닙니다. CHECK!!

끗~~!!!


상단에 이베이츠에 가입하시면 $10 캐시백을 주는 이벤트를 지금하고 있어요. 단 첫구매를 하셔야 받을 수 있습니다. 첫구매시 최소 $25를 쓰셔야하니 이점 유의해 주세요!!


이제 가입을 완료하셨기 때문에 본격적으로 쇼핑을 해봅시다~



검색창에 내가 원하는 사이트를 검색!! 요즘 미스터포터에서 한창 세일중이죠!!



이렇게 지금 캐시백율도 같이 보여주네요.

원하는 사이트의 오른쪽에 있는 SHOP NOW를 클릭하시면~


로딩중입니다... 기다려주세요....



짠!! 이로서 경유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신나게 쇼핑만 하시면 됩니다.


저는 요즘 해외구매가 한국에서 사는거 보다 훨~씬 싸서 해외직구를 많이 이용하는데,

진작 알았다면 더 많이 적립했을 텐데...ㅠㅠ


이베이츠에서는 이벤트도 많이 하기 때문에 추가로 보너스 캐시백이 많습니다. 

이런 것들 참여하시면 분기마다 옷 한벌 씩이 더~!?!?


제 인생 블로그 첫 글인데, 두서가 없는 것 같네요. 글솜씨도 별로 없지만, 열심히 정보 나누고, 소통해봐요~ 많이 배우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답. 

+ Recent posts